가레트모션 직원들

열정

지난 65 년간, 가레트의 발명은 자동차 역사상 가장 역사적인 순간이었으며, 과거부터 현재까지 대명사였으며, 앞으로도 대명사일 것입니다. 자동차 관련 강화된 규제 속에서 가레트는 자율적이며 커넥티드 미래를 향해 도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열정적이고 용감하며 탄력적인 인재를 찾습니다. 미래에 도전하고, 새로운 경계를 두려워하지 않고 탐색하며, 진정한 변화와 함께 획기적인 아이디어를 실현할 준비가 된 사람들! 본인의 전문 분야가 무엇이든 상관 없습니다.

가레트 포지션에 지원해주세요!

기회

가레트는 혁신과 획기적인 기술의 산업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회사로서 포용적인 문화를 통해 경쟁 우위를 지속하기 위해 매진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문화, 경험 및 신념을 바탕으로 유대감을 가진 조직입니다. 동기 부여하며, 투명성을 추구하며 존중의 가치를 공유하는 글로벌 조직이며, 가레트 직원들은 스스로 가레트 소속으로 생각과 아이디어를 행동으로 이어지기 위해 고민합니다.

협동심

우리의 창조 에너지는 우리가 생각할 수 있는 환경 기반을 바탕으로 오너십과 책임감에서 비롯됩니다. 가레트 직원들은 책임감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동료를 도우며, 고객의 요청사항에 발맞추며, 넓은 시야로 주변 환경과 상황을 예측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가레트에서 커리어를 시작해보세요

가레트모션코리아에서 인턴쉽 프로그램을 시작하였습니다. 가레트에서 인턴쉽 프로그램 지원을 희망하는 분들은 바로 이력서를 등록해주세요.